쭈꾸미 출항인지 갑오징어 출항인지 도저히 알수가 없습니다. 일단 두족류가 머든 나오면 기분이 좋은 시즌입니다. 황금물때의 한주 만석이 되었습니다. 10월6일 이후 좌석 여유 있으며 주말은 만석이니 문의 자제부탁드립니다.
꼭 내가타면 안나와 하시겠지만... 옆에분만 잡으면 속쓰려 하시겠지만... 선장님은 꼭 어제는 잘나왔는데 하시겠지만... 쭈꾸미 시즌은 시즌입니다. 사이즈가 좋아지면서 지퍼팩 수가 늘어갑니다. 9월 27일 월요일 1자리 여유 9월 29일 수요일 1자리 여유 이외에 평일 자리 문의주세요
9월 쭈꾸미 시즌을 시작하고 올해 인당 최대 마리수가 아닌가 합니다. 조사님마다 조과차이는 있지만 모든 조사님들이 기본 이상을 하셨습니다. 내일 출항도 포인트 이동으로 인해 빠른 출항을 진행합니다. 전일 문자 전송으로 출항시간을 안내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4시 출항하는 체험낚시를 시작합니다. 첫포인트 이동시간 15분이 소요가 되며 출항전 쭈꾸미 낚시 기법을 알려드립니다. 금일 체험은 커플, 가족분들이 오셔서 선상 위가 시끌시끌 합니다 ^^ 물때 상항이 안좋았음에도 다들 열심히 해주셔서 제법 손맛도 보았습니다.
쭈꾸미 시즌중 물때가 사악할때가 있죠 명절 연휴 사악한 물때에 모든 선사들이 곤역을 치뤘습니다. 돌아오는 주중부터는 황금물때가 시작이 됩니다. 27일 월요일 11좌석 여유 28일 화요일 5좌석 여유 이외 10월 4일까지 만석입니다. 10월 5일 갑오징어, 쭈꾸미 유튜브 촬영합니다. 어플 예약 우선입니다.
태안 당암포구에서 출항하는 생활낚시 선문선사 이글스호 입니다. 명절연휴 맛있는것 많이 드셨나요? 천수만권 쭈꾸미 시즌 쭈꾸미가 시간배 출항에도 풍성한 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10월 중순부터는 해가 일찍 떨어지는 관계로 체험낚시를 하지 않고 종일배로만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오후 체험낚시가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태안 안면도권으로 놀로오신 분들이나 TV프로그램이나 다른 메스컴을 통해 낚시를 해보고 싶어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남녀노소 아이 어른 할꺼없이 누구나 쉽게 접할수 있는 쭈꾸미 체험낚시입니다. 다른 걱정 하지마시고 신분증만 꼭 챙겨 방문해주시면 모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쭈꾸미 시즌 중반부를 달리고 있으며 천수만권으로 배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천수만권 포인트는 조개밭 포인트와 글밭 포인트로 인해 쭈꾸미와 갑오징어가 활동하기 좋은 포인트이며 가을에 좋지못한 날씨에도 날씨에 영향을 크게 받지 않아 출항이 가능한 곳입니다.
오후 2시간 체험낚시 진행합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가까운 포인트에서 손맛과 먹거리를 충분히 잡으실수 있습니다. 초보자 분들도 낚시 시작전 기본적인 낚시법을 알려 드리기에 충분히 체험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낙지가 올라왔네요 쭈꾸미는 당연 타작중입니다. 명절 당일 오후출항 2자리 여유 24일 종일출항 8자리 여유 있습니다. 이외 한주 마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