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와 갑오징어 노다지 밭을 만났습니다. 몇일만에 이렇게 터져주는지... 오랜만에 망탱이 조황을 찍어봅니다.
금일 날씨가.. 풍랑주의보 직전까지 바람이 거쌔게 불어댔습니다. 평일임에도 만석 출항으로 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이리저리 이동, 또 이동.... 바람으로 인해 포인트가 한정적이여서 오늘 방문해주신 조사님들고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아직까지는 쭈꾸미보다는 갑오징어가 한수 위인듯 합니다. 다음 출조 계획중이신 조사님들은 수평에기를 필수로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주말 체험낚시 진행한 조과 사진입니다. 10월 중순이 드러서면서 해가 일찍 떨어져 체험낚시를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비도오고 조과도 좋지 못했지만 2시간 체험낚시에도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시고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년 쭈꾸미 시즌에도 9월은 쭈꾸미 체험낚시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루하루 쭈꾸미 노다지를 찾아 떠납니다. 사리물때에 예보도 없었던 오전에 비까지 내려주며 심난한 출항입니다. 금일은 모든 악조건속에 별스럽지 않은 조황을 찍고 왔습니다. 돌아오는 주중부터는 다시 황금물때 시작입니다. 모든 조사님들이 손맛을 보실수 있도록 포인트 탐색에 나서도록 하겠습니다. 체험낚시는 16일 까지만 출항을 하고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6~8명 단체팀은 별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물상황이 싹 바뀌어버렸습니다. 전일까지 갑오징어가 팍팍 터져줬는데.. 갑이 5, 쭈꾸미 1이였던 조황이 쭈꾸미 20, 갑이 1로... 판이 뒤바뀌었습니다. 다음주 주중 평일 화요일 여유자리 외에 주말까지 만석입니다. 문의전화 자제 부탁드립니다 ㅠㅠ
쭈꾸미보다는 갑오징어 조황이 살아나고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변경을 위해 쭈꾸미,갑오징어 함께 출항하도록 하겠습니다. 매장내에 쭈갑을 위한 왕눈이부터 브랜드 에기, 70미니에기까지 판매진행하고 있습니다. 갑오징어를 노리는 조사님은 수평에기에 가지채비 준비부탁드립니다.
쭈꾸미 출항이지만 갑오징어도 솔찬히 나와주고 있습니다. 갑오징어 낚시를 하실분은 가지채비에 쇠추를 다시고 미니 수평애기를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새벽부터 우당탕탕 기상에도 없던 비바람에 천둥번개에 걱정도 많았지만 출항준비가 끝나고 나니 거짓말처럼 날이 맑아졌습니다. 쭈꾸미들도 놀랐는지 마음처럼 쉽지가 않은 조황입니다. 금일은 서해권 전체적으로 힘들었지만 내일은 다시 달라질 조황을 기대하며 출항준비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쭈꾸미 조과차가 많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만큼 많이 뽑아먹었다는 거겠죠 한주가 사이즈와 마리수가 터져주면 다음 사리가 지나기까지 곤역을 치룹니다. 그래도 자리가 없어 전화가 ..... 5일까지 만석입니다. 이후 주중 여유 몇자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