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좋지 못하여 출항을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계속되는 문의전화에 천수만권으로 출항계획을 짜고 출항을 하였습니다. 너울이 심하다보니 5분정도 고생도 하셨네요 6월 한달간 우럭채비에 오징어와 지렁이 미끼로 출항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백조기도 조금씩 나오고 있다고 하니 포인트를 한번씩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7월부터는 본격 백조기 준비부탁드립니다.
광어 조황을 만들고싶은 마음에 도전을 해봤습니다. 정보 수집후 2시간을 달려 포인트에 도착했지만 바다의속은 오늘다르고 오늘 다르다는 사실.. 긴출항 시간에도 열심히 낚시해주신 조사님들께 감사합니다. 다음출항은 손맛을 보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운항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글스호는 다잡아로 출항하였습니다. 전날 바람과 비로 인해 수온이 갑자기 차가워져 마리수 조황이 떨어진 상황입니다. 다시 낮기온이 평년 기온을 찾으며 수온이 안정화 되면 다시 먹이활동이 활발해질것으로 보입니다. 23일은 광어 위주로 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생활낚시로 출항하는 이글스호입니다. 부처님 오신날 18분의 조사님을 모시고 좀 먼 포인트까지 나가봤습니다. 어제보다는 좀더 큰사이즈, 좀더 좋은 조과를 위해 매일같이 노력중에 있습니다. 금요일 여유자리 있음 토요일 만석 일요일 여유자리 있음 날씨 물때 좋습니다, 손맛보실분 예약 문의 주시기바랍니다.
물이 가지않아 고생한날입니다. 나오라는 녀석들은 안나오고 놀래미에 놀라고 말았습니다. 손맛은 질리도록 보았지만 원하는 대상어종이... 내일은 먼 포인트좀 찍어보려 합니다. 만족할때까지 최선을 다해 포인트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안 당암포구 이글스호는 생활낚시로 출항하는 선사입니다. 15일 기상이 좋지 못한와중에도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습니다. 월요일까지 비 예보가 잡혀있습니다. 화요일부터는 정상출항 가능합니다. * 작년과 같이 올해도 비가 많이 내려주고 있습니다. 7월 백조기 시즌 조황이 좋을듯 합니다. 물때좋은 주말은 미리 예약하셔야 할듯 합니다.
생활낚시로 출항하여 광어까지 낚으면 기분이 두배!! 요즘 우럭채비 오징어 미끼에 광어가 제법 잘나와주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날이 풀리면서 수온이 점점 상승하여 물고기의 반응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초보자 분들도 손맛을 보실수 있는 생활낚시 다잡아로 출항하고 있습니다. 기상이 좋고 최소인원만 맞춰지면 언제든지 출항합니다.
어린이날 출항!! 생활낚시로 출항중인 이글스호 입니다. 오늘은 어린이날 공휴일로 가족단위 예약하신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82cm의 광어가 나와주었으며 이외에 어린아이들도 우럭손맛을 보고있습니다.
어린이날 출항입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단체팀 모시고 출항중에 있습니다. 아직 광어는 소식이 없고 우럭이 뜨믄뜨믄 나와주고 있어 손맛을 보고있습니다. 5월 6일 예약 가능합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은 기상이 좋지 못하여 출항이 불가할듯 합니다. 상황이 좋아지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일 바람때문인지 물이 많이 뒤집혔습니다. 바람도 많이 불던상황이라 힘든 출항이였습니다. 오전에 배 전체 조황이 광어 1마리에 우럭 15마리 오후 입항전 물돌이 시간에 광어 2마리 추가하였습니다. 다른 출항배들을 확인하니 광어의 모습이 비춰지기 시작합니다. 다운샷 채비에 핑크,빨강 웜에 반응이 좋습니다. 화요일 기상악화 출항 불가 5월 5일 어린이날 출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