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은 빠른 조황소식입니다. 오전에 벌써 기대 이상의 조과가 나왔습니다. 날은 뜨끈 뜨끈 하지만 백조기 손맛에 더위도 잊은체 백조기를 계속 낚았습니다. 중국의 홍수피해로 인해 지렁이 상태도 그렇지만 수급도 힘든상황입니다. 단가가 올랐다고 중량은 줄이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지렁이들이 마른 녀석들이좀 많이 섞여있는 상태를 볼수가 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많이 쓰시는 분은 2팩 준비 부탁드립니다.
한낮 더위를 잊게 해주는 백조기 손맛 오전 피크타임으로 손맛을 진하게 봅니다. 1인 50~70마리정도로 손맛을 보셨으며 이외에 놀래미와 우럭도 나와줍니다. 평일 출항 예정입니다.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금일 만석으로 출항을 하였습니다. 오전에는 구름이 끼여 다행이 백조기가 나와주는 타임에는 시원하게 낚시를 할수가 있었습니다. 전일 출항에 비해 사이즈가 하루가 다르게 커졌습니다. 초보자 분들도 쉽게 할수있는 생활낚시 기본인 백조기 낚시입니다. 매일 입항후 소독방역으로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백조기 매일 출항합니다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당암포구 이글스호는 휴가 시즌을 맞아 매일 출항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매일 입항 후 청소및 소독방역을 하고 있습니다. 낚시를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꾸준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평일 출항입니다. 4분의 조사님을 모시고 백조기 출항을 하였습니다. 육지는 뜨겁지만 바다는 아직 오르지 않은 수온때문인지 바람이 불어주면 시원함을 늘낄수 있습니다. 선실 내부는 에어컨 풀가동으로 이동중 잠시남아 땀을 식혀줍니다. 백조기가 사이즈가 좋아졌습니다. 매일 출항합니다.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생활낚시로 출항하는 태안 당암포구 이글스호입니다. 백조기 시즌 18일 (일) 조황입니다. 많은 양의 백조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손맛은 전부 보셨습니다. 날이 뜨거운 여름 선실내에 에어컨 풀가동중 입니다. 시원한 음료와 물도 준비되어있습니다. 평일도 날만 좋으면 매일출항 합니다. 문의주세요
백조기 시즌입니다. 작년만큼은 아니더라도 꾸준히 손맛은 보고 있습니다. 전천후 미끼인 갯지렁이를 사용하다보니 다양한 어종들이 나와주고 있습니다. 평일 매일 출항합니다.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최소인원 미달시 선사에서 배 한대로 출항할수도 있습니다.
오전 백조기 손맛을 보고 오후 우럭과 놀래미 포인트 진입을 하였습니다. 평일출항 널널하게 승선하여 불편함이 없어 선실에 에어컨으로 냉방을 만들어 두었더니... 조황이.. ㅠㅠ 백조기 휴가시즌 매일 출항합니다.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7월~8월 서해권 최고의 생활낚시 "백조기" 매일 출항합니다. 오늘은 난데없이 광어가 등에걸려나왔네요 오전 물가는타임에 백조기 손맛보고 백조기가 뜸해지자 여와 글밭에서 우럭과 놀래미도 함께 잡았습니다.
초보자 분들도 쉽게잡는 백조기낚시 금일도 9분의 조사님들을 모시고 출항하였습니다. 오전에 물가는 타임에 백조기를 우두두두두두 잡고 입항전 놀래미와 우럭 횟거리도 잡고 들어왔습니다. 매일 출항합니다. 문의전화 주시기 바랍니다.